제목 카드 결재 주문 오류
작성자 관리자
이메일
등록날짜 2018-08-31 오후 9:41:58


>카드 결재가 계속 오류가 나는데 무통장 입금은 정상적으로 진행은 됩니다. 그래서 전체 주문을 취소하고 카드결재를 다시 진행하려고 하는데 주문취소 버튼을 찾을 수 없습니다. 주문 자체를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그리고 가능하면 주문을 취소하지 않고 카페에서 주문할 때처럼 카드 결재 별도로 진행해 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적립금도 내역을 알 수 없어 어떤 건으로 얼마가 적립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무통장 거래는 입금 확인이 안되어 취소가 안됩니다 다시 주문을 하셔서 카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적립금은 결제시 포인트가 나오는데 그럼 포인트로 결제후 카드 진행을 하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