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게시판
제목 | 결제 관련 문의드립니다 |
작성자 | 담당자 |
이메일 | |
등록날짜 | 2021-09-11 오후 11:37:44 |
이런 현상은 10분 중 1분이 간혹 나타나는데 핸드폰이나 컴퓨터 사양이 특이하거나 요즘 사이트들이 보안을 강화하면서 저희 홈페이지와 충돌이 조금 있었던거 같아요. 이럴경우 "무시하고보내기" 누르면 괜찮았는데 반응이 없다고하셔서 개발자님께 전달했더니 이부분은 수정을 하셨다고 합니다. "뒤로이동"을 누르지마시고 "무시하고보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런 현상의 임시해결책은 쿠키를 삭제하고 다시 이용하시는 방법입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 참조 부탁 드려요~ https://support.google.com/chrome/answer/95647?hl=ko&co=GENIE.Platform%3DAndroid 아래 방법도 있다는데 좀 복잡하네요 ㅠㅠ https://ansimcode.tistory.com/17 계속 이럴경우 제가 직접 결제해드리기도 합니다. 무통장주문후 연락주세요~ 010 8082 0047 감사합니다. >8월말부터 모바일에서 결제가 잘 안 되네요 ㅠㅠ > >결제시 > >[안전하지 않은 정보를 제출하려 함 >안전하지 않은 연결을 통해 이 양식이 제출되므로 내 정보가 다른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 >라고 메시지가 뜨면서 안 되는데 [뒤로 이동] 누르면 어차피 계속 반복하는 거나 마찬가지고. >[무시하고 보내기] 누르면 반응이 없습니다. > >하나 앱카드와 페이코 사용하는데 둘 다 안돼요 ㅠㅠ >기존에는 잘 됐는데 8월 말부터 안 되는 걸로 미루어 뭔가 전산에 변경이 있었던 건 아닌지요? >결국 노트북으로 주문해야 하는데.. 자꾸 주문하는 걸 까먹게 되네요.. >그리고 노트북으로 경아네 홈페이지 들어오니 [안전하지 않음] 이 떠요. >이런 부분 한 번 확인 좀 부탁드려요. 노트북 켜서 주문하는 게 번거롭고 자꾸 주문하는 걸 놓치게 돼요 ㅠㅠ > >해결이 어렵다면 혹시 모바일에서 잘 사용되는 카드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