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게시판
제목 | 적립금 문의 |
작성자 | 담당자 |
이메일 | |
등록날짜 | 2021-07-24 오후 10:06:08 |
먼저 기분좋게 드시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음식이 상하거나 불쾌감을 느끼시고 드시지 못한경우 환불요청을 정확히 해주셔야 환불이 되세요. 손님들 중에는 주의 전달하시면서 환불을 원하지 않는다는 분들도 있으세요. 문자 주셨을때 바로 환불 요청을 해주지 않으시고 시정 부탁드리는 차원에서 전한다고 하셔서 환불해드리지 않았습니다. 언제든지 요청해주시면 환불해드립니다. 말씀주신대로 먼저 적립금 넣어드렸습니다. 혹시 환불을 원하시면 계좌번호 문자로 전달 부탁 드립니다. 010 8082 0047 감사합니다. >7/19자 배송받은 간장닭갈비에서 머리카락이 나왔고, 20일 문자로 알려드렸어요(사진 포함, 010-8082-0047). > >계속 배송을 받아야하나 고민하면서 카페 글을 검색해보니 >아래 머리카락 등으로 먹지 못한 건에 대해서는 환불해주신다고 공지하셨네요. > >20일 답변문자에서 환불에 대해서도 말씀해주셨으면 요청드렸을 텐데, 조금 아쉽네요. >카드로 결제했으니 부분환불 해주시거나 적립금으로 부탁드립니다. > >3. 용기가 깨져서 흘렀다거나(드시지못함) 오징어볶음을 시켰는데 오징어 두개에 양파만 있었다거나.배송이 늦어져서 하루종일 밖에 방치가 되었다거나 머리카락이 나왔다거나하는 전체의 문제가 아닌 일대일의 문제는 문제가 생긴분께 환불을 해드립니다. >(21/3/21자 "경아엄마" 게시글 https://cafe.naver.com/01075380047?iframe_url_utf8=%2FArticleRead.nhn%3FreferrerAllArticles%3Dfalse%26menuid%3D91%26page%3D1%26boardtype%3DL%26clubid%3D28166249%26articleid%3D11042)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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