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주문조회
작성자 관리자
이메일
등록날짜 2018-07-06 오후 1:40:26


>4일분 주문했는데
>주문조회창에는 2일분만 뜸니다
>주문이 잘 된건지 확인 부탁드려요
>
>취소하려하니 취소버튼이 없네요
>처음 주문후 주문조회내용이 이상해서 취소했고
>주1회 주문이라서 카페로 주마다 주문하려했는데 결제금액이 포인트로 들어가네요
>어쩔 수 없이 다시 주문했는데 또 주문조회가 이상합니다
>그리고 국대체찬도 바꾼게 적용이 안된거 같은데 취소버튼이 없어요
>포인트를 카페에서 사용할 수는 없나요?
>제가 잘 몰라서 그런지 홈피주문 너무 머리 아프고 신경쓰이네요)
 
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원인을 찾아서 지금은 주문하는데 이상이 없게 해 두었습니다.
원인은 소가족식의 글자수가 너무 많아서 오류가 났어요 ㅠㅠ
기존에 글자수를 정해두었다고 하네요
그것을 모르고 운영하는 저희가 글자수를 넘어서 오류가 일어났었습니다.
현재는 주문하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앞으로 주문하는데 좀더 편하게 하도록 하겠습니다.